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시그널 패러디 영상

 저는 한국의 수사드라마 시그널을 굉장히 재밌게 보았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추천도 했었지요 ㅎㅎ

 

최고의 수사드라마 시그널 추천!

 2016년 방영했던 전설의 한국 드라마인 시그널. 이제훈, 조진웅, 김혜수를 주인공으로 앞세우는 엄청난 배우진과 탄탄한 스토리, 엄청난 반전과 감동이 섞여서 최고의 한국 드라마가 탄생했습��

profiller0111.tistory.com

 그래서 가볍게 패러디 영상을 찍어보았는데요, LDO의 미제사건 등으로 바꾸어 재구성을 해보았습니다. 재미있게 관람해주세요^^

이 패러디 드라마에서 등장하는 사건인 휴지사건의 사건일지를 보시면 더욱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휴지사건(2019-002)

사건명: 휴지사건 발생: 교사연수 의뢰인: 영어선생님 상세정보: 교사연수 다음 날 2~4학년 아이들은 남자 화장실 바닥에 떨어진 많은 양의 휴지를 발견, 그 후 수사착수. 증거수집: 바닥에 떨어��

ldo190423.tistory.com

 

 

축소판 그것이 알고싶다, 탐정단의 미제사건 추리

 여러분은 그것이 알고싶다라는 프로그램을 좋아하시나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다양한 사회적인 이슈와 미제사건을 추적합니다. 탐정단 LDO에게는 미제사건이 없어 보이지만, 릭스쿨 탐정

ldo19042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