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DO 탐정고시 필기시험 4번 문제

이번엔 4번 문제입니다~
난이도는 쉽습니다~

4. 어느 학교의 개학날에 국어선생님이 살해당했다. 용의자는 체육선생님, 수학선생님, 교장선생님, 음악선생님 이렇게 네 명이었다. 권율 탐정은 영의자들에게 살인이 일어난 때에 뭘 하고 있었는지 물었다. 체육선생님은 축구를 가르치고 있었다고 말했고, 수학산생님은 중간고사 감독을, 교장선생님은 교장실에서 면담을 하고 있었다고, 음악선생님은 화장실에 갔었다고 말했다. 권율 탐정은 이 이야기를 듣자마자 범인을 알아차렸다. 그 범인은 누구일지 이유와 함께 답을 구하시오.

도전해 보세요~
답고 이유는 비밀댓글로 남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