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리퀴즈 3]-다잉메세지 '302'

태이산씨는 악명 높은 사채업자이다. 그러던 그가 자신의 저택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었다. 사인은 칼에 찔린 배에서의 과다출혈이었다. 피해자는 죽으며 자신의 피로 '302'라는 다잉 메시지를 남겼다. 경찰은 조사 끝에 아는 사람에 의해 살해된 것으로 추정했고 용의자를 특정하기 시작했다.

다음 중 범인은 누구이고 그 까닭은 무엇인가?

 

-용의자 목록-

 

1. 이호진(23): 피해자의 아들로 평소 사이가 좋지 않음. 그는 현재 명문 대학교를 재학중이다.

 

2. 김동해(42): 아내가 불치병에 걸리자 치료비를 빌리기 위해 피해자에게 돈을 빌린사람으로 이자 문제 때문에 피해자와 불화가 있었다고 한다.

 

3. 우호석(32): 정육점을 운영하는 피해자의 친구이지만 최근 피해자와 심하게 다투었다고 한다. 

 

4. 지수현(52): 피해자의 아내이다. 최근 피해자의 친구인 우호석과 불륜을 저질러 피해자와 사이가 매우 나쁜 상태였다. 그는 현재 우호석의 정육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답이라고 생각되는 것을 꼭 비밀댓글로 남겨 주세요

답 맞추시면 구독해 드립니다